01. 오너와 고객의 만남 : 맥락 분석
- 오너의 브랜드 철학 및 비전 정리
- 고객의 니즈, 기대, 문제점 분석
- 시장 트렌드 및 경쟁사 분석
- 브랜드와 고객이 만나는 접점(맥락) 정의
브랜드는 목적이 아니라 흐름입니다.
우리는 브랜드의 시작점부터 고객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맥락을 읽고, 컨셉을 디자인합니다.
브랜딩이란 단지 '예뻐 보이는 것'을 넘어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어떻게 기억할 것인가'를 설계하는 일입니다.
맥락컨설팅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흐름을 분석하고,
그 안에서 지속 가능한 컨셉을 정립하는 데 강점을 가진 팀입니다.
인지도만 높아지고 성과가 없는 마케팅은
브랜드 리스크로 돌아옵니다.
맥락컨설팅은 성과를 만드는 브랜드 마케팅을 설계합니다.
단발성 게시물이 아니라, 브랜드 맥락 안에서 통합 전략을 기획합니다.
노출·정보·리뷰·이미지·전환까지 고객 신뢰를 높이는 완성형 플레이스를 설계합니다.
디자인을 넘어 검색지수/목적에 맞춘 전략적 웹사이트를 제안합니다.
키워드·이슈·사용자까지 고려한 전략적 PR 보도자료를 기획·배포합니다.
정성 담긴 해설로 신뢰를 쌓는 지식인 전략을 기획합니다.
단순 등록이 아닌, 콘텐츠 설계부터 리뷰/전환 유도까지 기획합니다.
예산·타겟·채널에 맞춘 캠페인 집행으로 광고 효율을 설계·운영합니다.
노출에서 그치지 않고, 매출과 예약으로 이어지는 성과 중심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단순 포스팅이 아닌,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콘텐츠를 기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