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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마케팅

광고비는 많이 쓰는데 왜 문의가 없을까?
네이버 장악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운영이 안정적이라면
숫자로 측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에 노출이 된 것도 안 된 것도 아닌 수준이라면
효율성과 합리성이 결여된 광고 기법으로
문의가 없을 수밖에 없습니다.

신규 개업, 소규모 지역 거점, 경쟁 밀집 지역 거점 등
고객사별 맞춤 바이럴 마케팅으로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바이럴은 운이 아닌 설계,

검색에 강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맥락컨설팅의 바이럴 전략은 소문이 아닌 구조입니다.

“아무리 포스팅을 해도 바이럴이 안 돼요”
“컨셉도, 콘텐츠도 일관성이 없어요”
“잘 만든 콘텐츠인데, 왜 반응이 없을까요?”

→ 맥락컨설팅의 해법
: 문제는 콘텐츠가 아니라 [ 맥락 ]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작은 시작도 전략이 있다면
큰 파급력을 만들어냅니다

1.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퍼지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브랜드 맥락 읽기
  • - 업종별 니즈와 시장의 화법 파악
  • - 고객의 관심사 분석, 감정 포인트 설정
  • - 바이럴 키워드, 이슈, 페르소나 설계

브랜드의 철학, 특장점, 대표상품의 강점이 맥락 있는 키워드로 전환됩니다.

콘텐츠 기획 · 운영
  • - 커뮤니티, 블로그, 네이버 지식인 맞춤 콘텐츠
  • - 포스팅, 댓글, 전문가 Q&A 등 포맷 전략
  • - 브랜드 언어를 반영한 ‘말문이 트이는’ 기획

플랫폼별 유저 특성과 언어에 맞춘 다중 채널 전략을 추구합니다.

유입 · 반응 추적
  • - 키워드 순위 및 유입 동선 체크
  • - 인기 콘텐츠 유형 분석 > 방향 조정
  • - 정기 리포트 및 클라이언트 피드백 공유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를 바탕으로 마케팅이 아닌 정보처럼 설계합니다.

2. 맥락컨설팅은 이런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콘텐츠 유형, 콘텐츠 종류, 설명
구분 콘텐츠 종류 설명
커뮤니티형 후기 리디자인, 질문/답변 유도형 실사용자처럼 설계된 실시간성 콘텐츠
블로그형 정보성 칼럼, 체험후기, 비교 분석 실제 검색 키워드 기반, 신뢰도 확보
전문 콘텐츠형 전문가 Q&A, 노하우, 케이스 중심 각 분야의 전문성을 드러내는 브랜딩형 콘텐츠
뉴스형 브랜드 보도자료, 브랜드 런칭 알림 검색 최상단 노출을 위한 언론 홍보

3. 맥락컨설팅의 실제 성공사례를 확인하세요.

Success story

업종
강남역 소재 피부과
목표
신규 런칭 및 네이버 장악
전략
  • - 메인상품 키워드로 체험형 바이럴 집중 노출
  • - 홈페이지 개선 및 SEO 구축
  • - 네이버 플레이스 개설 및 상위 선정
  • - 보도기사 송출
성과
1개월 만에 브랜드 검색량 월 1,000대 진입
업종
압구정 소재 성형외과
목표
네이버 장악 및 MSO 컨설팅
전략
  • - 네이버 유입 고객의 방문, 수술,
  • - 매출로 이어지는 프로세스 전반 개선
성과
컨설팅 후 매출 2배 향상
업종
잠실 소재 산부인과
목표
신규 고객 유입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
  • - 메인 키워드 첫페이지 장악
  • - 체험형 컨텐츠 쌓기
성과
브랜드 인지도 전년 대비 1.5배 향상
업종
서초구 소재 노무법인회사
목표
신규 고객 유입
전략
  • - 지식인 영역 첫페이지 노출을 통한 전문가Q&A
  • - 브랜드 블로그 운영
  • - 퍼포먼스 마케팅 병행
성과
DB 유입 일 0건 -> 기본 10건 이상, 지속 증가 중
업종
강남역 소재 성형외과
목표
가슴성형수술 신규 고객 유입
전략
  • - 메인상품 키워드로 체험형 바이럴 집중 노출
성과
수술 예약율 상승, 비성수기 시즌에 성수기 매출 달성

대행사의 틀을 벗어난
전략 중심 파트너십
맥락 컨설팅과 함께하세요.

10초 만에 접수되는 빠른 문의
(주)맥락컨설팅